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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#02 여고생 공포게임 - 제작일지
    게임제작/여고생 공포게임 2020. 5. 15. 03:31

    1) 제목

    - 잠정적으로 제목을 School Nightmare 로 정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2) 게임 목표와 룰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룰은 간단합니다. 탈출을 위해 지도 상 어딘가에 있을 키를 전부 찾아 모으면 됩니다.

     

    따로 공격 기능은 없으며, 몬스터를 피해 몸을 숨긴채 키를 찾아야 합니다.

     

    계속해서 몬스터가 늘어나는 것은 덤!

     

     

    3) 의의 & 목표출시일

     

    사실 볼륨이 작은 "습작"게임입니다.

     

    첫 3D 게임이니... 만든다는 것에 의의를...

     

    일단 태생적으로 불륨을 키우기 어려운데다가...

     

    개발환경이 열악해서 (사정 상 노트북으로 3D게임 만들고 있음)

     

    안정성이 떨어지는 관계로 깊게 개발하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합니다.

     

    때문에 목표를 "간단한 미니게임" 수준으로 잡고 5월 중 완성을 목표로 개발하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4) 남은 것들

     

    - 점수 산정 시스템

     

    (클리어 점수) = (난이도 별 기본값) / ((소요 시간) + 상수값) - 패널티

     

    - 로컬 랭킹 시스템

     

    닉네임 / 난이도 / 소요시간 / 점수를 로컬에 저장

     

    - 난이도

    이지(Easy) 모드: Key가 주기적으로 소리를 냅니다.

    노멀(Normal) 모드: Key가 소리를 내지 않고 빛나지 않습니다. 

    하드(Hard) 모드: 처음 시작 시 순찰 좀비가 보다 많습니다.

    익스트림(Extreme) 모드: 모든 좀비가 빛과 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합니다.

     

    - 광고(Ad)

    도네이션 기능으로 광고 보기 기능을 넣고자 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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